光~毛~忙内~

光~毛~忙内~

好傻哦~

好傻哦~

2011년 11월 18일 금요일

Beast - Mystery

Yeah, yeah, love is pain, love is pain Love is over, love is over, that, that, that's it O-o-o-o-over, love love is pain, pain O-o-o-o-over, love, break it Neon jeongmal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aldagado moreu neun neo Igeot cham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Yeogi jom bwabwa nal jom bwabwa ne ape itjanha Eojetbam kkaji uri dureun jeulgeo weosseot janha Gabjagi neo wae irae ne nuneun jakku nal pihae Gomin gomin haebwado nan mo-mo-mo-mo-molla B-b-b-b-break it, oh, la-la-la-lady Neon jeongmal alsu eobtneun question nega mweonde Dae-dae-dae-dae-daeche wae nae-nae-nae-naege Ireohke nalhimdeul gehae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Neon wae geureoni daeche nan hante why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Cham aireoni naega piryo eobtni-i-i-i-i Neon jeongmal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aldagado moreu neun neo Igeot cham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Teojyeo teojyeo michyeo michyeo gagi ilbojik jeon Chama chama chamadodwae igeon neowi jakjeon Geulsse geulsse anilgeol jeoldae jeoldae ain't no girl Gomin gomin haebwado nan mo-mo-mo-mo-molla B-b-b-b-break it, oh, la-la-la-lady Neon jeongmal alsu eobtneun question nega mweonde Dae-dae-dae-dae-daeche wae nae-nae-nae-naege Ireohke nalhimdeul gehae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Neon wae geureoni daeche nan hante why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Cham aireoni naega piryo eobtni-i-i-i-i Jeongmal wae jakku nal deulgehae weonhan geon da haejweot neunde One, two, shigani galsurok apawa nae gaseumdeo Tto tto tto saenggak halsurok deo deo deo ma eumi jichyeo Baraneunge hana itdamyeon cheo eumcheoreom dorawa jweo Soljikhi mareulhae bwana jeongmal moreu gesseo Charari sarajyeo julkka Naega piryo eobtdamyeon naega shilheo jin geomyeon Geunyang ne apeseo kkeojyeo julge Neon jeongmal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aldagado moreu neun neo Igeot cham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Neon wae geureoni daeche nan hante why You tell me, tell me why, you show me, show me why Cham aireoni naega piryo eobtni-i-i-i-i Neon jeongmal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aldagado moreu neun neo Igeot cham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mystery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EAST Song